배해선, '앨리스' 출연 확정…김희선·주원과 호흡 [공식입장]

입력2020년 04월 29일(수) 11:19 최종수정2020년 04월 29일(수) 11:20
앨리스 배해선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배해선이 새 드라마 '앨리스'에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29일 "배해선이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극본 김규원·연출 백수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앨리스'는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휴먼 SF 드라마다.

배해선은 극 중 고형사의 아내 김인숙 역으로 분한다. 김인숙은 태어날 때부터 심장이 기형이었던 아들을 잃고 상처 입었지만, 남편 고형사가 데려온 진겸(주원)을 친아들처럼 키우며 살아가는 인물이다.

그동안 배해선은 드라마 '용팔이' '질투의 화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판사판' '호텔 델루나', 영화 '너의 결혼식' '암수살인' 등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서 종가댁 며느리 귀신 성미자 역으로 분해 입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해온 배해선의 변신이 기대된다. '앨리스'는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반민정 2차 가해' 조덕제, 억울함 호소했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조덕제와 반민정의 …
기사이미지
'손흥민 도움' 토트넘, 셰필드에 3…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
기사이미지
장성규, 부정청탁 혐의 피소…'양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부정청탁 혐의(부정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