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해선, '앨리스' 출연 확정…김희선·주원과 호흡 [공식입장]

입력2020년 04월 29일(수) 11:19 최종수정2020년 04월 29일(수) 11:20
앨리스 배해선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배해선이 새 드라마 '앨리스'에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29일 "배해선이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극본 김규원·연출 백수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앨리스'는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휴먼 SF 드라마다.

배해선은 극 중 고형사의 아내 김인숙 역으로 분한다. 김인숙은 태어날 때부터 심장이 기형이었던 아들을 잃고 상처 입었지만, 남편 고형사가 데려온 진겸(주원)을 친아들처럼 키우며 살아가는 인물이다.

그동안 배해선은 드라마 '용팔이' '질투의 화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판사판' '호텔 델루나', 영화 '너의 결혼식' '암수살인' 등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서 종가댁 며느리 귀신 성미자 역으로 분해 입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해온 배해선의 변신이 기대된다. '앨리스'는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18세 돌풍' 김주형, KPGA 프로 최…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