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강훈 "여자 친구와 헤어진 이유? 오해가 쌓였다" [TV캡처]

입력2020년 05월 03일(일) 22:24 최종수정2020년 05월 03일(일) 22:24
김강훈 /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김강훈이 전 여자 친구를 언급했다.

3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활약한 아역 김강훈이 이상민과 만났다. 이상민은 김강훈이 자주 간다고 밝힌 떡볶이 집을 함께 방문했고 "왜 이 가게를 좋아하냐"고 물었다.

이에 김강훈은 "즐겁고 좋은 추억이 많은 곳이다. 또 여자 친구랑도 같이 시간을 보낸 곳"이라고 설명해 이목을 끌었다.

이를 듣고 이상민은 "그렇게 즐겁고 좋은 추억이 많은 친구랑은 왜 헤어졌냐"고 물었고 김강훈은 "오해가 쌓여서 헤어졌다"고 답했다. 특히 김강훈의 성숙한 대답에 모 벤져스는 "요새 아이들은 정말 다르다"고 반응했다.

이어 김강훈은 이상민에게 "처음부터 설명을 하겠다"며 "4학년 때 그 여자애가 반장이었다. 뭔가 멋있어 보였다. 점점 걔가 좋아졌다. 짝사랑한 지 한 달 즈음됐었다. 친한 친구랑 카톡을 하다가 '고백을 할까' 조언을 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 "돌림판을 돌렸는데 고백을 하라고 나왔다. 그래서 고백을 했는데 '나도 너 좋다'고 답장이 왔다. 혼자 침대에서 뛰고 그랬다.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김강훈은 "근데 둘이 따로 만난 적은 없었다. 너무 부끄럽고 자신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양준혁 "전 여자친구에게 피소, 무고 행위에…
기사이미지
영화관 입장료 할인→'도굴'·'내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잠정 중단됐던 영화진흥위원회의 영화…
기사이미지
'트로트 여왕' 장윤정·홍진영의 시…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트로트의 세대 교체가 이뤄졌다.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