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든x엑소 찬열 '유얼스', 전세계 21개 지역 1위 '글로벌 시너지'

입력2020년 05월 13일(수) 11:49 최종수정2020년 05월 13일(수) 11:50
레이든 찬열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엑소 찬열이 신곡 ‘Yours’(유어스)로 빛나는 시너지를 입증했다.

지난 12일 공개된 레이든과 찬열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Yours’는 칠레, 나이지리아,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싱가포르, 마카오, 말레이시아, 태국, 모리셔스, 베트남,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오만, 도미니카공화국, 카자흐스탄, 브루나이, 과테말라, 스리랑카, 파나마, 온두라스 등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더불어 ‘Yours’는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으며,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뮤직비디오 차트 한국 부문 1위를 비롯해, 쿠워뮤직 싱글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Yours’는 레트로 신스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디스코 풍의 알앤비 곡으로, 레이든이 만든 곡을 찬열이 가창함은 물론, 가수 이하이와 래퍼 창모도 피처링에 참여, 다채로운 음악 감성을 가진 네 명의 아티스트가 만들어낸 시너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13일 낮 12시에는 이번 곡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레이든, 찬열, 창모가 직접 ‘Yours’를 어쿠스틱 버전 연주로 선보이는 세션 비디오가 공개되며, 레이든이 기타를, 찬열이 드럼을, 창모가 피아노를 연주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