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트, 오늘(13일) 신보 발매 "에너지 쏟은 '최애 앨범'"

입력2020년 05월 13일(수) 11:49 최종수정2020년 05월 13일(수) 11:49
밴디트 앨범 재킷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밴디트의 축제가 시작된다.

밴디트는 13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카니발(Carnival)'을 발매한다.

'카니발'은 '축제'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다채롭고 자유로운 음악으로 완성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정글(JUNGLE)'로, '다름'과 '틀림'의 의미가 교차되는 혼돈 속에서 나의 색을 담은 목소리와 새로운 움직임을 보여주고 싶다는 밴디트의 목표와 용기를 담았다.

이 외에도 수록곡 '카니발', '컴 앤드 겟 잇(Come and Get It)' '쿨(Cool)' '칠드런(Children)'까지 총 5곡을 수록해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밴디트는 앨범 정식 발매에 앞서 13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정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12일에는 V 라이브를 진행하며 "이번 앨범을 위해 굉장히 준비를 많이 했고 이를 갈았다. 무대만 봐도 우리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밴디트는 "지금까지 모든 에너지를 쏟은 앨범을 공개할 수 있다니"라고 감격하며 팬들을 만날 시간이 가까워지자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이번 앨범은 '최애 앨범'이 될 것 같다"고 표현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밴디트는 "내일 컴백 쇼케이스를 하는데 최선을 다해서 모든 열정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약속한 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