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30일 첫 단독 콘서트 개최…코로나19 여파로 '온택트 공연' [공식입장]

입력2020년 05월 14일(목) 17:56 최종수정2020년 05월 14일(목) 17:56
문별 콘서트 포스터 / 사진=RBW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마마무 문별이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택트(online + untact)' 공연을 새롭게 선보인다.

문별은 30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문(門OON)'을 전 세계 생중계하며, 안방 1열을 뜨겁게 달군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히 공연을 선보이는 것을 뛰어넘어 '문(門)'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공간의 변화를 드라마틱하게 그리며 온택트 공연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온라인의 자유로움과 언택트의 신비로움을 살린 신개념 콘서트로, 다양한 세트를 활용해 관객들에게 실제 공연을 보는 듯한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문별은 실제 주로 머무는 공간 세트를 완벽하게 구현, 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변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일명 '별 헤는 밤'을 예고했다.

아울러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를 여는 만큼 문별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비롯해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이면을 보여주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다 하고 있다.
문별 콘서트 포스터 / 사진=RBW 제공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한 문별은 파워풀한 랩과 퍼포먼스, 센스 있는 랩 메이킹 능력까지 겸비한 만능 아티스트로 인정받아왔다. 올해 2월에는 두 번째 솔로 앨범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Dark Side of the Moon)'으로 역대 여자 솔로 초동 판매량 5위에 등극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능력을 입증했다.

문별의 첫 솔로 콘서트 '문'은 18일 오후 2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절반 떨어진 주말 극장가, '반도'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극장가 주말 관객수가 절반으로 떨어졌…
기사이미지
김호중→안소희·오연서까지, 유튜브 개설한…
기사이미지
끝까지 폭행 부인한 가해자들…결과…
[방이동=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가해 혐의자들은 끝까지 폭행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