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라타타' 영어버전 전 세계 발매…글로벌 도약

입력2020년 05월 15일(금) 10:29 최종수정2020년 05월 15일(금) 11:09
여자아이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데뷔곡 '라타타(LATATA)'의 영어 버전을 발매하며 글로벌 도약에 나선다.

(여자)아이들은 15일 오후 1시(한국 시간, 미국 동부 시간 기준으로는 15일 0시) 'LATATA (English Ver.)'을 전 세계 동시 릴리즈한다.

'LATATA'는 지난 2018년 5월 발매된 (여자)아이들 데뷔 앨범 'I am'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20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비롯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을 이끈 메가 히트곡이다.

리더 소연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열정적인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개성 강한 여섯 멤버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공개되는 'LATATA (English Ver.)'은 듣자마자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는 익숙하고 신나는 멜로디에 영어 가사를 얹어 한 층 더 깊어진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4월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발매와 함께 미국의 리퍼블릭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미국 진출을 공식화한 (여자)아이들은 'LATATA (English Ver.)'으로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며 또 한 번 도약에 나설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