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 새 앨범 '해피니스' 프리뷰 영상 공개…'라이드' 잇는 귀호강 예고

입력2020년 05월 15일(금) 11:29 최종수정2020년 05월 15일(금) 11:29
쏠 프리뷰 /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쏠(SOLE)이 새 싱글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면서 컴백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아메바컬쳐는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쏠의 새 싱글 앨범 '해피니스(haPPiness)' 음원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해피니스'에 수록된 2개의 신곡 음원 일부가 담겼다. 먼저 동명의 타이틀곡 '해피니스'는 그동안의 걱정과 고민을 내려놓고 이 험한 세상 속에서 행복을 찾아 나서고자 하는 이야기로 중독성있는 후렴 부분이 인상적이다.

수록곡 '말'은 늘 긍정적이라 생각했지만 작은 말 한 마디로 인해 휩쓸려가는 본인의 모습을 그린 곡. '해피니스'와는 다른 감성으로 곡을 완성해 짧은 공개에도 귀호강 타임을 선사, 리스너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간 '라이드(RIDE)' '슬로우(Slow)' '하우 위 라이브(How we live)' 등의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쏠이 새 소속사 이적 후 내놓는 첫 싱글인 만큼 많은 기대가 뒤따른다. 쏠 역시 비주얼이 업그레이드된 앨범 커버 등을 공개하며 아메바컬쳐의 기대주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