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온스테이지 라이브 영상 오픈…가창력+독보적 아우라

입력2020년 05월 15일(금) 17:49 최종수정2020년 05월 15일(금) 17:50
다비 / 사진=온스테이지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라이브 영상으로 음악팬들을 매료시켰다.

14일 다비는 온스테이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앨범 '시네마(CINEMA)' 타이틀곡과 수록곡, 싱글 '내비게이션(Navigation)'의 라이브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공개된 세 개의 영상에서 다비는 신보 타이틀곡 '날개(ANGEL)'와 수록곡 '세상 모든 게 다 너야'를 비롯해 지난 2017년 발매한 싱글 '내비게이션'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다비는 감각적인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그루브,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뛰어난 보컬 기량을 과시한 것은 물론, 각 곡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곡의 무드를 섬세하게 표현해 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다비는 '세상 모든 게 다 너야' 영상에서 감미로운 보컬과 더불어 유려한 재즈 피아노 연주로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해 역대급 귀호강과 따뜻한 힐링을 선사했다.

다비는 헤이즈,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 다수의 실력파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리스너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개코의 신곡 '바빠서(Feat. 헤이즈)'에 이어 폴킴 정규 2집 파트2 '마음, 둘'의 수록곡 '카톡'에 참여, 차트 호성적을 이끌어내며 남다른 음악적 기량과 폭넓은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또한 지난 3월 헤이즈, 권진아, 민아, 베이빌론 등이 지원사격한 첫 번째 EP앨범 '시네마'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백분 발휘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입지를 굳혔다. 다비는 방송과 라디오 등을 통해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
기사이미지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해진 '몬스터'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레…
기사이미지
'재발 막겠다'는 이기흥 회장, 지금…
기사이미지
"CG 아냐?" 서예지 허리, 2kg 찌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서예지의 개미허리가 화제를 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