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위대한 쇼맨' 돌비 애트모스 기획전 진행

입력2020년 05월 20일(수) 09:57 최종수정2020년 05월 20일(수) 09:59
롯데시네마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롯데시네마가 '돌비 애트모스 기획전 Vol.2'를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21일부터 영화 '위대한 쇼맨'을 풍부한 사운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 기획전 Vol.2'를 진행한다.

돌비 애트모스는 영화 속 모든 장면을 입체적인 소리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차세대 극장 음향 시스템으로 360도 서라운드 입체 음향, 사실 같은 선명한 음질, 강력한 베이스 등으로 자연스럽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돌비 애트모스 포맷으로 제작된 영화는 장면별 섬세하게 조율된 사운드를 통해 극대화된 재미와 강렬한 시네마틱 체험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영화 시작 전 돌비 애트모스의 풍부한 사운드 효과를 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인트로 필름이 상영될 예정이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뮤지컬 영화로 개봉 당시부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완성도 높은 주제곡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주제가상과 제44회 새턴 어워즈 2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전국 10개 영화관에서 진행되며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2석 이상 거리두기 권장 등을 통해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재석보다 비싼" 송가인, 업계 병들이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바야흐로 '트로트 전성시…
기사이미지
'트롯 대세' 둘째이모 김다비·김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트롯계 신흥 대세' 가수 둘째이모 김…
기사이미지
박막례 할머니 측, 유튜브 과대 광…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인기 유튜버들의 일명 '뒷광고' 논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