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엠 측 "그룹 빅톤, 6月 컴백 확정…음반 작업에 매진 中"

입력2020년 05월 20일(수) 14:59 최종수정2020년 05월 20일(수) 14:59
빅톤 / 사진=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빅톤(VICTON)이 6월 컴백을 확정 짓고,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이 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빅톤이 오는 6월 2일 새 앨범 발매를 확정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빅톤은 지난 3월 미니 6집 '컨티뉴어스(Continuous)'의 타이틀곡 '하울링(howling)' 활동 이후 3개월 만에 팬들과 다시 만나게 됐다. 미니 6집 활동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빅톤은 발 빠른 컴백으로 팬들의 성원에 화답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컴백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멤버들도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하며 음반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하며 기대를 높였다.

빅톤은 데뷔 3년 만인 지난해 갈고닦아온 잠재력을 폭발시키며 재도약에 성공, '대세 보이그룹 대열'에 당당히 합류했다.

빅톤은 미니 5집 '노스탤지어(nostalgia)'의 타이틀곡 '그리운 밤'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6개 도시에서 1만 5천여 관객을 동원한 아시아 투어와 올초 첫 국내 단독 콘서트를 성 료하는 등 급격한 성장을 이뤘다. 최근 미니 6집 활동 또한 앨범 전곡을 음원 차트인 시키고,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하며 강력한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해냈다.

그간 '오월애(俉月哀)', '그리운 밤', '하울링' 등을 통해 특유의 '감성 카리스마' 퍼포먼스를 선사해온 빅톤이 이번 6월 컴백 대전에 합류하며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또 어떤 성장을 이뤄낼지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
기사이미지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해진 '몬스터'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레…
기사이미지
'재발 막겠다'는 이기흥 회장, 지금…
기사이미지
"CG 아냐?" 서예지 허리, 2kg 찌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서예지의 개미허리가 화제를 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