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오늘(21일) '꼰대인턴' OST Part 1 '꼰대라떼' 발매

입력2020년 05월 21일(목) 11:43 최종수정2020년 05월 21일(목) 11:43
꼰대인턴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영탁이 참여한 '꼰대인턴' 첫 번째 OST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21일 영탁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새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연출 남성우) OST Part 1 '꼰대라떼'를 발매한다.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 '꼰대라떼'는 최근 '라떼는 말이야'로 대표되는 꼰대를 재치 있게 풍자한 노래다. '누나가 딱이야'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홍정수, 이재규 콤비와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장민호의 '역쩐인생' 작사가 김희진의 가세로 더욱 재밌고 흥겨운 댄스 트롯이 완성됐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평소 스트레스로 다가왔을 이야기들에 카운터 펀치를 날리는 영탁의 보컬을 듣는 순간, 답답했던 속이 뻥 뚫리는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영탁은 OST 제작사 뉴에라 프로젝트를 통해 "제가 부른 노래가 드라마에 나온다고 생각하니 정말 기대되고 설렌다"고 소감을 전하며 "팬 여러분들도 '꼰대 인턴' 본방 사수하면서 제가 참여한 OST도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지난 20일 첫 방송된 '꼰대 인턴' 말미 2회 예고에서는 '꼰대라떼'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시청자들은 "영탁 목소리 진짜 시원하다" "드라마도 재밌는데 OST 때문에 더 기대되네" "OST 빨리 들어보고 싶다" 등의 기대감을 나타냈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지난 20일 오후 1화가 방영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MBC는 5월 부분 개편을 통해 수목미니시리즈는 기존 밤 8시 55분을 유지하고, 영화 특별 편성으로 대체됐던 월화 미니시리즈는 새로운 시간대인 밤 9시 30분에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
기사이미지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해진 '몬스터'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레…
기사이미지
'재발 막겠다'는 이기흥 회장, 지금…
기사이미지
"CG 아냐?" 서예지 허리, 2kg 찌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서예지의 개미허리가 화제를 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