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2연속 1위 더보이즈, '괴도' 연습 비하인드 공개

입력2020년 05월 21일(목) 18:00 최종수정2020년 05월 21일(목) 18:05
더보이즈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로드 투 킹덤’ 2연속 1위에 빛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연습 현장 비하인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 측은 20일 밤,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Mnet ‘로드 투 킹덤’ 1차 경연 미션곡 ‘괴도’ 퍼포먼스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경연 1위를 안겨준 태민의 히트곡 ‘괴도’를 재해석한 더보이즈의 퍼포먼스 연습 현장과 경연을 앞둔 멤버들의 긴장 가득 모습 등 방송과 관련된 일상 모습들이 세세히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서는 고난도 동작이 다수 포함된 ‘괴도’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해내기 위한 멤버들의 긴장감 넘치는 연습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선우가 멤버 4명의 등을 밟고 오르는 퍼포먼스는 물론 테이블, 의자 등의 소품을 활용한 안무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한 이 연습 영상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더보이즈의 남다른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었던 이번 퍼포먼스와 관련해 멤버 케빈은 “(고난도 안무가) 너무 두렵지만 멋있는 안무와 숨이 넘어갈 만한 트릭들을 엄청나게 준비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서로를 믿지 않으면 절대로 할 수 없는 동작들이기 때문에, 준비하면서 (우리가) 정말 팀워크가 좋은 팀이라는걸 느꼈다”는 소감 역시 전했다.

더보이즈는 21일 오후 8시 방송되는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더욱 폭넓은 활약상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2연속 1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저력을 과시한 더보이즈가 계속된 경연을 통해 어떤 무한한 잠재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