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 타고'로 컴백 본격 시동…광고계 러브콜 폭발

입력2020년 05월 22일(금) 14:38 최종수정2020년 05월 22일(금) 14:38
태진아 / 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태진아가 컴백과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어냈다.

태진아는25일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라디오', MBC '지금은라디오시대', KBS '가요무대' 등을 통해 컴백 순항을 알렸다. 또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비롯해 각종 예능프로그램, 음악 방송 등으로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 타고' 방송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CF 광고 섭외도 폭주하고 있다고.

태진아의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 타고'는 이루의 작사와 작곡으로 타향에서 흩어져 살던 가족들이 명절날 고향에 모여 부모님과 오손도손 정겹게 지내는 가사 내용을 담았다. 또 신나는 리듬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가 듣는이로 하여금 흥을 돋구는 노래며, 온가족이 함께 부를수 있는 흥겨운 노래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이번앨범에는 이루 작사, 이루 작곡의 '영취산 진달래꽃', 김정혜 작사, 태진아 작곡의 '하늘도 우리사랑 축복하겠지' 등의 신곡과 '당신의눈물', '노부부의노래', '정' 등의 리메이크곡들이 수록돼 있다.

또 태진아는 아이돌들 만이 할 수 있는 치킨광고 3년연속 광고모델로 재계약을 체결, 의류 브랜드 등 다채로운 광고계 활동를 예고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JTBC "'쌍갑포차' 전창근 PD, '장자연 리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JTBC가 '쌍갑포차' 전창근…
기사이미지
클린 베이스볼 외쳤던 KBO, 이게 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말하는 클린 베이스볼은 과연 무…
기사이미지
여자친구 유주, 탄탄한 몸매 공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