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30일 온라인 팬미팅 개최 "콘서트 못지 않은 선물 될 것"

입력2020년 05월 22일(금) 16:23 최종수정2020년 05월 22일(금) 16:23
에이티즈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에이티즈는 30일 저녁 5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에이티즈 온라인 에이티니 파티 ‘크레센트’(ATEEZ ONLINE ATINY PARTY ‘CRESCEN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팬미팅을 떠나 에이티즈의 팬덤명인 ‘에이티니(ATINY)’ 파티라고 칭하며, 서로 소통하고 즐기는 자리를 계획했다.

또한 ‘크레센트’는 초승달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닌 단어이자, 지난해 발매했던 앨범 ‘트레저 EP.3: 원 투 올(TREASURE EP.3 : One To All)’에 수록된 트랙과 동명이기도 하다. 해당 트랙 설명에는 ‘새로운 챕터를 제시한다’고 돼있어, 이 행사 또한 에이티즈의 세계관에 대해 또 다른 힌트를 줄 수 있을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에이티즈 팬미팅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몽환적인 컬러의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팬미팅 타이틀에 언급되는 이 ‘초승달’이 ‘비컴 어 풀 문(BECOME A FULL M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보름달이 된 두 장의 사진이 나란히 배치돼 있다.

관계자는 “콘서트 못지 않은 파워풀한 무대와 여덟 멤버 각각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도 좋다. ‘생활 속 거리두기’에 힘쓰는 팬 여러분들께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호중→안소희·오연서까지, 유튜브 개설한…
기사이미지
절반 떨어진 주말 극장가, '반도'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극장가 주말 관객수가 절반으로 떨어졌…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