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뉴이스트 1위 "러브들 사랑합니다"…2위 아이유·3위 오마이걸

입력2020년 05월 23일(토) 16:43 최종수정2020년 05월 23일(토) 16:45
뉴이스트 아이유 오마이걸 / 사진=MBC 쇼 음악중심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쇼 음악중심' 1위의 주인공은 뉴이스트였다.

23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뉴이스트의 '아임 인 트러블(I'm in Trouble)', 아이유의 '에잇',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가 1위 후보로 올랐다.

1위는 뉴이스트의 '아임 인 트러블'이 차지했다. 특히 최종 점수 9166점이라는 고득점을 획득하며 당당히 왕좌에 올랐다.

뉴이스트는 "너무 행복하다"며 "뉴이스트 위해 힘 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러브(팬클럽)들 사랑합니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는 최종 점수 5048점을 얻으며 아쉽게 3위에 머물렀다. 아이유의 '에잇'은 총 8055점을 얻어 2위에 안착했다. 특히 '에잇'은 음원·음반 부문에서 5000점이라는 압도적인 점수를 획득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뉴이스트, NCT 127, 유빈, 켄, 류수정, 온리원오브, SECRET NUMBER, 공원소녀, 밴디트, H&D, CRAVITY, 나띠, 파나틱스, woo!ah!, 두리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재석보다 비싼" 송가인, 업계 병들이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바야흐로 '트로트 전성시…
기사이미지
'트롯 대세' 둘째이모 김다비·김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트롯계 신흥 대세' 가수 둘째이모 김…
기사이미지
박막례 할머니 측, 유튜브 과대 광…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인기 유튜버들의 일명 '뒷광고' 논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