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상이, 이초희와 데이트→'심쿵' "예쁘다" [TV캡처]

입력2020년 05월 23일(토) 20:23 최종수정2020년 05월 23일(토) 20:27
이초희 이상이 / 사진=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이상이가 남산타워 데이트를 즐겼다.

23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연출 이재상)에서는 함께 남산타워를 찾은 송다희(이초희), 윤재석(이상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다희는 야경을 바라보며 "너무 예쁘다. 내가 사는 서울이 이렇게 예쁜지 몰랐다"며 감격했다.

그러자 윤재석은 "결혼할 남자도 있었던 양반이 어떻게 여태 남산타워를 못 와 봤냐"고 타박했다.

이에 송다희는 "(남자가) 행시 준비한다고 늘 도서관에 있고, 난 도시락만 날랐다. 어쩌다 시간 나면 영화를 같이 봤는데 그 남자는 옆에서 졸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안타까운 사연을 지닌 송다희에게 윤재석은 "서울 야경이라면 지긋지긋할 정도로 눈에 담아라"고 말했다.

또한 자물쇠를 걸어보고 싶다는 송다희의 말에 함께 자물쇠를 채워 보기도 했다. 송다희는 "사돈이랑 와서 이런 걸 남기는 여자는 나밖에 없을 거다. 너무 좋다"고 기뻐했다.

이어 윤재석은 야경을 배경으로 한 송다희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그러다 카메라 속 송다희를 바라보다 '예쁘네'라는 생각을 했고, 벤치에게 앉아 있는 송다희에게 반한 듯한 표정을 지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18세 돌풍' 김주형, KPGA 프로 최…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