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찬원 "영탁, 최근 아파트 모델 발탁"…김희재와 축하 노래 [TV캡처]

입력2020년 05월 24일(일) 00:15 최종수정2020년 05월 24일(일) 00:19
이찬원 영탁 김희재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전참시' 이찬원이 최근 아파트 광고에 발탁된 영탁에게 축하를 전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그룹 비투비의 서은광, 가수 이찬원이 출연했다.

이날 이찬원은 라디오 스케줄 소화를 위해 이른 새벽부터 숍을 찾았다. 그는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내가 MBC 예능('전참시')을 하고 있는 게 너무 신기하다"며 감격했다.

이어 같은 라디오에 출연하는 가수 영탁이 등장했다. 그는 "피곤하죠?"라고 묻는 이찬원의 질문에 자신의 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의 가사 "피곤하다 하길래"로 받아쳤다.

또한 영탁은 '전참시' 출연에 연신 신이 난 이찬원에게 "오늘 입금 됐나 봐"라며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 라디오에 출연하는 김희재도 미용실에 등장해 세 사람은 사이 좋게 메이크업을 받았다. 그러던 도중 이찬원은 "영탁 형이 최근에 아파트 광고 모델이 됐다"는 사실을 전했다. 그러면서 김희재와 함께 영탁을 위한 축하 노래를 열창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