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메이데이' 새 단체 티저 공개…블랙수트 착장 '남성미 어필'

입력2020년 05월 26일(화) 10:37 최종수정2020년 05월 26일(화) 10:37
빅톤 단체 티저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6월 컴백하는 그룹 빅톤의 신보 '메이데이'가 베일을 벗어가며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메이데이(Mayday)'의 새로운 단체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려한 컬러감이 두드러졌던 첫 티저와 달리 새로운 이미지는 흑백 톤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멤버 7인은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링과 블랙 수트 착장으로 보다 짙어진 남성미를 전하며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빅톤은 두 가지 버전의 다채로운 티저를 통해 첫 싱글 '오월애'를 잇는 빅톤표 '감성 카리스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빅톤은 이후 이미지 티저, 메이킹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 앨범 관련 콘텐츠 공개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앞서 25일에는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신보 '메이데이'의 예약 판매 오픈과 함께 앨범 관련 정보 일부가 공개됐다.

싱글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메이데이'는 퓨처사운드 기반의 얼터너티브 R&B 장르 댄스곡으로, '끝이 보이는 위험한 사랑의 굴레에서 구해달라'는 의미를 '메이데이'로 표현했다. 또한 행복한 순간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은 이중적인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다.

더불어 이번 싱글앨범은 멤버 한승우가 참여해 미니 5집의 수록곡 '뉴 월드(New World)'를 새롭게 재탄생시켜 오로지 CD로만 즐길 수 있도록 해 특별함을 더했다.

빅톤의 두 번째 싱글앨범 '메이데이'는 6월 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