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승 계약커플 속내 "안혜경 보며 여러가지 상상, 관계 어색해질까봐"(불청) [TV캡처]

입력2020년 05월 27일(수) 00:04 최종수정2020년 05월 27일(수) 00:04
구본승, 안혜경 / 사진=SBS 불타는 청춘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구본승, 안혜경이 '계약 커플'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2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충남 당진으로 떠난 청춘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구본승 안혜경의 계약 커플 종료를 앞두고 청춘들은 방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했다. 오승은은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정말 만났으면 좋겠"면서 구본승에게 "오빠 마음 없냐? 있지 않냐"고 말했다.

안혜경은 말 없이 미소만 지었다.

구본승은 "방송 보면 나오지 않나. 혜경이를 보고 여러가지 상상을 하게 된다. 혜경이 알고 보니 남자친구 있을 수도 있지 않냐"고 털어놨다. 안혜경은 "아니 없다"고 단호하게 답했다.

강문영은 "계약 커플이라고 할지라도 여행 왔을 때 내 편이 있는 느낌이 있다. 든든하다"고 말했다.

최민용은 구본승에게 "형님은 (애인) 없냐"고 물었다. 구본승은 "있겠냐"고 되물었다.

안혜경은 "3개월 동안 너무 좋았다. 오빠 말처럼 설렜고 나도 이런 감정 다시 느낄 수 있구나 싶었다. 언니 오빠들 보는 것도 좋았지만 때로는 오빠 보는 것도 좋았다"고 털어다.

구본승은 "이게 잘못하면 관계가 또 어색해질까봐"라면서 조심스러운 감정을 드러냈다. 이에 오승은은 "국진 오빠네처럼 끝까지 가면 되지"고 도발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진작가에게 빚 없다"…신현준 前 매니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사진작가 A 씨가 배우 신…
기사이미지
BJ 박소은, 지난주 사망 "악플 힘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한 유…
기사이미지
'프로포폴 투약 의혹' 하정우, 여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