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첫 유닛' 아이린X슬기, 6월 15일 출격 확정…'몬스터' 발매 [공식입장]

입력2020년 05월 27일(수) 10:36 최종수정2020년 05월 27일(수) 10:36
아이린 슬기 유닛 로고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가 유닛으로 출격한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Red Velvet-IRENE&SEULGI)의 첫 번째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가 6월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아이린과 슬기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콘셉트 소화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드벨벳의 첫 유닛 조합이다. 특히 두 사람은 레드벨벳 활동뿐만 아니라 컬래버레이션, OST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보컬 역량을 입증한 바 있어, 새 앨범으로 선보일 또 다른 음악 색깔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아이린과 슬기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패션, 예능 프로그램 등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맹활약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시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유닛 활동에도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몬스터’는 27일부터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