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슬의생' 종영 소감 "다음 시즌 열심히 준비해서 돌아올 것"

입력2020년 05월 27일(수) 12:18 최종수정2020년 05월 27일(수) 12:18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 사진=잼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조정석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종영을 하루 앞두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조정석은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7일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종영 소감을 전했다.

조정석은 "저희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많은 분들이 힘든 시간 속 작은 힐링과 좋은 기운을 전달받을 수 있었기를 바란다"며 "드라마를 위해 애써 주신 모든 스태프분들과, 배우 그리고 넘치는 사랑과 애정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 덕분에 드라마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이익준을 많이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드라마를 사랑해준 모둔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좋은 작품을 만나고 좋은 캐릭터를 만난 것도 정말 행복했는데 더불어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뜻깊은 시간이었다. 촬영장에서는 항상 행복감이 느껴졌고 즐거웠기에 너무 많이 아쉽기도 하다. 그러나 저희 드라마가 시즌제인 만큼 다음 시즌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서 다시 돌아오겠다"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정석은 이번 작품에서 간담췌외과 교수 이익준 역으로 분했다. 이익준은 병원 내 모든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조정석만의 유연한 연기와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으로 캐릭터 소화력을 극대화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극의 밴드 보컬로서 삶의 희로애락과 사랑, 우정을 담은 다양한 곡들을 마음 깊게 와닿는 가사 전달과 색다른 보컬로 불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그가 가창한 OST '아로하'는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조정석의 진가를 입증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정밀 조사 필요" MBC, '수박 겉핥기'식 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MBC 박성제 사장이 2020 …
기사이미지
"연이은 확진자 발생" 넷플릭스 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사이미지
MBC 올림픽 중계 논란, 공영 방송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국가적 망신이다. '2020 도쿄 올림픽'…
기사이미지
김민귀, 사생활 추문 사과…이미지 추락 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배…
기사이미지
한국 양궁, 남자 단체전도 금빛 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양궁이 세 번째 금메달 소식을 전…
기사이미지
지창욱 측 "코로나19 양성 판정,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