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X맛남의광장' 김동준 "김성주, 내 인생 바꿔준 분" [TV스포]

입력2020년 05월 27일(수) 14:36 최종수정2020년 05월 27일(수) 14:36
골목식당 / 사진=MBC 골목식당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가수 김동준이 MC 김성주와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27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3번째 골목 '수원 정자동 골목' 네 번째 편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애서 코미디언 양세형이 방문해 '갓김밥' 솔루션을 진행했던 쫄라김집은 또 다른 메뉴인 멘보사과를 선보였다.

이에 최근 양세형이 보완이 필요한 '멘보사과'에 대해 기본기부터 키포인트까지 세세한 설명을 더하며 사장님만을 위한 맞춤형 요리교실을 오픈했다. 완성된 '멘보사과'를 맛보기로 한 MC 정인선은 시종일관 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넘치는 양세형에게 "백 대표의 향기가 느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백종원은 '오리주물럭집'을 방문해 "호불호 있는 오리고기의 경우 보조메뉴가 필요하다"며 보조메뉴 필요성을 언급했다. 이어 보조메뉴 선정 시 "메뉴의 주객이 전도되면 안 된다"며 다양한 팁을 전수해 이목을 끌었다.

고모, 조카 사장님은 백종원의 조언에 힌트를 얻어 연구를 거듭한 끝에 새로운 보조메뉴를 개발했다. 평소 오리고기를 선호하지 않는 MC 김성주조차 보조메뉴 시식 후 극찬을 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청소업체까지 투입돼 깨끗한 가게로 거듭난 '떡튀순집'은 본격적인 메뉴 솔루션에 돌입했다. 백종원은 사장님이 업그레이드 한 튀김을 맛본 뒤 "이 집만의 독특한 튀김 필요하다"며 시그니처 튀김 솔루션에 돌입했다.

이어, '떡튀순집'에는 백종원의 수제자로 '맛남의 광장'에서 활약 중인 김동준이 찾았다. '부산 출신'인 김동준은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특별한 떡볶이 레시피를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또 김동준은 "김성주는 내 인생을 바꿔준 분"이라며 MC 김성주와 깜짝 인연을 공개해 김성주를 당황시켰다.

김동준과 김성주의 특별한 인연에 대한 이야기와 '수원 정자동 골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세 가게의 신메뉴는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호중→안소희·오연서까지, 유튜브 개설한…
기사이미지
"학폭녀 프레임 벗고파" 천안나, 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하트시그널3'에 출연 중인 천안나가 …
기사이미지
'미스트롯' 정미애, 넷째 임신 "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정미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