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뚱' 김동현, 김민경과 실전 스파링 "여자 강호동" 당혹 [TV스포]

입력2020년 05월 27일(수) 17:29 최종수정2020년 05월 27일(수) 17:31
김동현 김민경 / 사진=코미디TV 오늘부터 운동뚱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전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김민경을 "여자 강호동이다"라고 평가했다.

27일 공개되는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에서는 종합격투기 1대4 스파링을 체험하는 김민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민경은 스파링에 들어가기 앞서 2시간 정도 기본적인 자세를 배웠다. 이후 김동현 관장을 시작으로 체육관 선수 세 명과 돌아가면서 실전 스파링을 벌였다.

이 과정에서 김민경은 앞서 배운 기술을 그대로 활용하는 등 빠른 습득력을 자랑했다. 게다가 김동현 관장까지 휘청거릴 정도의 펀치와 응용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민경에게 복부 강타를 당한 김동현 관장은 "보통 맞아준다. 난 온몸이 무기라서 괜찮다"라며 아무렇지 않은 척했다. 그러나 김동현이 결국 바닥에 쓰러졌고 김민경은 이 순간을 놓치지 않고 쉴 새 없이 주먹을 날렸다.

이에 김동현 관장이 "뒤통수를 때리는 건 반칙"이라며 항의하자 김민경은 쿨하게 "미안"이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김동현 관장은 "KO 시켜 놓고 미안이라니"라며 당혹스러워해 웃음을 안겼다.

김민경과의 실전 스파링을 마친 김동현 관장은 "감히 내가 평가하자면 여자 강호동"이라며 그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절반 떨어진 주말 극장가, '반도'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극장가 주말 관객수가 절반으로 떨어졌…
기사이미지
김호중→안소희·오연서까지, 유튜브 개설한…
기사이미지
끝까지 폭행 부인한 가해자들…결과…
[방이동=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가해 혐의자들은 끝까지 폭행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