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6월 17일 첫 정규 앨범 'GO生' 발매…의미심장 트레일러

입력2020년 05월 28일(목) 09:40 최종수정2020년 05월 28일(목) 09:51
스트레이 키즈 / 사진=고생 트레일러 영상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으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을 알리는 트레일러 필름을 깜짝 공개했다.

연구소가 아닌 야외 폐공장에서 실험 중인 과학자, 교복을 입고 레이싱 트랙에 서 있는 학생, 레스토랑 홀에서 행진하는 마칭 밴드 등 신기한 조합이 연달아 등장했다.

매치가 어긋난 인물과 장소는 이질감을 선사했고, 영상 역시 독특한 분위기를 풍겼다.

스트레이 키즈는 모든 것이 멈춘 낯선 공간을 천천히 둘러보며 묘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윽고 아이엔이 하늘을 올려보자 두 개의 달이 합쳐졌고, 박진감 넘치는 비트와 함께 모든 것들이 활기를 되찾고 일사불란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트레일러 필름만으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켜, 이번 음반의 메시지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스트레이 키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 'GO生'은 6월 17일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