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유퀴즈' 출연 소감 "첫 예능 얼떨떨해…'찐'자기로 쭉 함께할 것"

입력2020년 05월 28일(목) 10:47 최종수정2020년 05월 28일(목) 10:47
안은진 / 사진=빅복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안은진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웃음을 자아낸 안은진이 귀여움 가득한 출연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안은진은 상품으로 받은 카메라 가방과 ‘자기님’ 목걸이를 건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환한 미소부터 새침한 표정까지. 다채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안은진은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 안은진은 예능 새내기다운 신선한 토크를 선보였다. 첫 예능 출연이라고 밝힌 안은진은 긴장되고 떨리는 듯한 모습으로 수줍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연예계에 친한 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실제 친구 이름을 나열하는 등 꾸밈없고 리얼한 입담을 자랑, 엉뚱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생애 첫 예능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 안은진은 소속사를 통해 “인생 첫 예능 촬영이었는데 재미있고 편안하게 이끌어 주신 큰 자기 유재석, 작은 자기 조세호 님께 감사하다. 평소에 정말 팬이었던 자기로서 아직도 신기하고 얼떨떨하지만, 출연하게 돼 정말 행복했다. 앞으로도 ‘찐‘자기로서 쭉 유퀴즈와 함께 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은진, '유퀴즈' 출연 소감 "첫 예능 얼떨떨해…'찐'자기로 쭉 함께할 것"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절반 떨어진 주말 극장가, '반도'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극장가 주말 관객수가 절반으로 떨어졌…
기사이미지
김호중→안소희·오연서까지, 유튜브 개설한…
기사이미지
끝까지 폭행 부인한 가해자들…결과…
[방이동=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가해 혐의자들은 끝까지 폭행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