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은혁, '비욘드 라이브' 총연출…'슈퍼쇼' 업그레이드

입력2020년 05월 28일(목) 11:11 최종수정2020년 05월 28일(목) 11:24
슈퍼주니어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신개념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만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예고했다.

슈퍼주니어는 31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에서 ‘Beyond the SUPER SHOW’(비욘드 더 슈퍼쇼)를전 세계 생중계로 진행, 강렬한 퍼포먼스에 각종 신기술을 접목해 오프라인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이번 공연은 멤버 은혁이 ‘총 연출’을 맡아 직접 셋 리스트를 구성하고, 기존 ‘슈퍼쇼’에서 선보였던 무대라도 안무를 더욱 풍성하게 재탄생시켜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앞서 은혁은 ‘슈퍼쇼 7’, ‘슈퍼쇼 7S’, ‘슈퍼쇼 8’ 등 슈퍼주니어의 공연은 물론, 3만여 관객 규모의 중국 국민 아이돌 TFBOYS의 단독 콘서트 연출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에 은혁은 지난 26일 깜짝 연습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공연의 95% 정도가 완성됐다. 콘서트 연습을 할 때마다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남은 5%는 공연 당일, 팬 분들이 채워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리더 이특은 “콘서트 현장과 응원봉이 연동돼 함께 응원할 수 있다. 방구석 1열에서 같이 응원해 주시고,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Beyond the SUPER SHOW’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슈퍼주니어는 이번 콘서트에서 ‘Sorry, Sorry’(쏘리쏘리), ‘Mr. Simple’(미스터 심플), ‘Sexy, Free & Single’(섹시, 프리 & 싱글) 등 글로벌한 히트곡을 포함해, 슈퍼주니어-D&E, 슈퍼주니어-K.R.Y.의 개성 넘치는 유닛 무대도 준비 중이다. 특히 슈퍼주니어-K.R.Y.는 6월 8일 발매를 앞둔 첫 미니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의 수록곡 ‘기대 (Hom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진작가에게 빚 없다"…신현준 前 매니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사진작가 A 씨가 배우 신…
기사이미지
BJ 박소은, 지난주 사망 "악플 힘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한 유…
기사이미지
'프로포폴 투약 의혹' 하정우, 여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