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30일 두 번째 '랜통라이브' 진행…언택트 밴드 공연

입력2020년 05월 28일(목) 13:54 최종수정2020년 05월 28일(목) 13:59
엔플라잉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랜선 버스킹으로 소통 끝판왕 면모를 이어간다.

28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3일 첫 랜선 버스킹 ‘랜통라이브(LAN-通-LIV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엔플라잉이 30일 오후 8시 두 번째 버스킹을 진행한다.

‘랜통라이브’는 엔플라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언택트 온라인 버스킹 공연으로, 팬들과 만나지 못하는 부득이한 상황 속에서 엔플라잉 멤버들이 직접 기획했다.

지난 23일 첫 랜통라이브를 진행한 엔플라잉은 팬들과 적극 소통하며 생생한 밴드 라이브 공연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엔플라잉은 버스킹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공연 중 미션 수행, 시청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에 팬들은 실시간으로 랜통라이브 인증 사진과 영상을 트위터에 게재했고, ‘엔플라잉_랜통라이브’ 키워드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2위까지 오르는 화제성을 보였다.

또 엔플라잉은 랜통라이브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버스킹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무료한 일상에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