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혜, JTBC '우아한 친구들' 합류…12살 연하 애교 만점 아내 役

입력2020년 05월 28일(목) 14:19 최종수정2020년 05월 28일(목) 14:21
우아한 친구들 이인혜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이인혜가 JTBC 새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한다.

28일 이인혜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인혜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극본 박효연·연출 송현욱)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인혜가 드라마를 위해 헤어스타일 변신에서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극 중 이인혜는 20년 지기 절친 5인방 부부 중 가장 어린 아내 유은실 역을 맡았다. 유은실은 첫눈에 남편 박춘복(정석용)에게 반해 먼저 프러포즈를 주도할 만큼 남편바라기이자 12살 연하인 애교 만점 아내로 등장한다. 특히 그는 배우 정석용과 발랄하고 귀여운 부부 '케미'를 보여 줄 예정이다.

해당 작품은 드라마 '또 오해영' '뷰티인사이드'를 연출한 송현욱 감독과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정석용, 이인혜, 김원해, 김지영 등 연기파 배우들의 탄탄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7월 10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폭력 피해 고백' 장재인, 누리꾼 응원 물…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장재인이 성피해자임…
기사이미지
류현진·김광현, 25일 동반 승리 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와 김광현(…
기사이미지
현진영, 다이어트 선언 "130kg→70…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현진영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