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X장승조 '모범형사', 7월 6일 첫 방송 확정 "전 촬영 완료"

입력2020년 05월 28일(목) 17:28 최종수정2020년 05월 28일(목) 17:28
손현주 장승조 / 사진=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손현주-장승조 콤비가 드디어 안방극장에 출격한다. '모범형사'가 첫 방송을 7월 6일로 확정지었다.

7월 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이다. 손현주, 장승조를 비롯해, 이엘리야, 오정세, 지승현, 손병호, 손종학, 조희봉, 신동미, 조재윤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조남국 감독, 최진원 작가 등 믿고 보는 제작진은 최근 전 촬영을 마쳤고,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0년 새로운 웰메이드 수사극 탄생을 기대케 하는 대목이다.

무엇보다 파트너로 맺어진 형사 강도창(손현주)과 오지혁(장승조)의 독특한 형사 시너지는 가장 기다려지는 대목. 먼저 장승조는 "인물의 상황과 환경에 연기할 수 있도록 선배님께서 항상 배려해 주셨다. 편하게 연기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셔 감사하다"면서 손현주를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손현주 역시 장승조에 대해 "그의 연기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는 것 같다. 연기하는 모습에 진실함이 담겨있어 함께 호흡할 땐 항상 즐겁게 연기했다. 함께할 수 있어서 항상 고마웠다"고 전했다.

이에 제작진은 "'모범형사'를 기다려야하는 한 가지 이유는 손현주와 장승조가 만들어낼 완벽한 시너지다. 함께 있을 때 더 폭발적인 '케미'를 뿜어낸다"며 "첫 방송이 7월 6일 월요일로 확정됐다. 모든 촬영을 완료했고, 후반 작업에 최선 다해 완성도 높은 수사극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첫 방송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모범형사'는 7월 6일 밤 9시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
기사이미지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해진 '몬스터'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레…
기사이미지
'재발 막겠다'는 이기흥 회장, 지금…
기사이미지
"CG 아냐?" 서예지 허리, 2kg 찌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서예지의 개미허리가 화제를 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