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오늘(29일) 소집해제 "코로나19 탓 별도 행사 無"

입력2020년 05월 29일(금) 07:40 최종수정2020년 05월 29일(금) 07:40
장근석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장근석이 군 대체 복무를 마치고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장근석은 29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 재난본부에서 사회복무요원을 마치고 소집 해제된다. 그는 4급 병역 판정을 받고 2018년 7월 16일 훈련소에 입소, 2년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했다.

다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팬들과의 별도의 행사 없이 조용히 복무를 마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장근석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근석의 소집해제는 지난 2년간 근무했던 여느 날과 다름없이 조용히 이뤄질 예정"이라며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강조하는 지금 시점에서 당일 오프라인 행사는 무리라는 판단"이라고 전했다.

이어 "팬들께서 근무지 근처에서 대기하는 일이 없도록 간곡히 부탁드린다"라며 "성실히 사회복무에 임한 장근석이 마지막까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게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한류 스타'로서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장근석이 소집 해제 이후 어떤 활동을 이어나갈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폭력 피해 고백' 장재인, 누리꾼 응원 물…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장재인이 성피해자임…
기사이미지
신민아→하지원, 극장가 하반기 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강철비2: 정…
기사이미지
현진영, 다이어트 선언 "130kg→70…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현진영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