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바람났다' 양금석, 이원재에 "본처 자식이랑 첩 자식이랑 같냐" 윽박 [TV캡처]

입력2020년 05월 29일(금) 09:23 최종수정2020년 05월 29일(금) 09:23
엄마가 바람났다 / 사진=SBS 엄마가 바람났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엄마가 바람났다'에서 양금석이 이재황을 예뻐하는 이원재에 분노를 표출했다.

29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극본 안서정·연출 고흥식)에서 김해정(양금석)이 강태수(이원재)에게 분노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해정은 인터뷰에서 강석준(이재황)이 강태수의 아들이라는 신분을 밝힌 것에 탐탁지 않아했다. 이에 강태수를 찾아가 "당신도 알고 있었냐. 인터뷰 내용"이라며 "둘이 짰냐"고 물었다.

강태수는 "석준이가 내 아들인데 짤게 뭐가 있냐. 언제까지 숨길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성과 내면서 신분 알리는 것도 자연스러운 것 같아서 그냥 내버려 뒀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김해정은 "그럼 석환이(김형범)는 뭐가 되냐. 보육원 아이디어로 인터뷰 한 건데. 석준이만 실속 챙긴 거 아니냐"고 언성을 높였다. 강태수는 "사람들은 형제가 합심했다고 생각할 것"이라며 "계속 석환이, 석준이 편 가르지 말아라. 당신이 그러니까 애들 사이만 안 좋아지는 거 아니냐"고 받아쳤다.

이를 듣고 분노한 김해정은 "본처 자식이랑 첩 자식이랑 어떻게 같냐"며 윽박을 질렀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
기사이미지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해진 '몬스터'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레…
기사이미지
'재발 막겠다'는 이기흥 회장, 지금…
기사이미지
"CG 아냐?" 서예지 허리, 2kg 찌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서예지의 개미허리가 화제를 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