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배현성, 종영소감 "감사했던 시간, 성장한 모습으로 만나요"

입력2020년 05월 29일(금) 10:06 최종수정2020년 05월 29일(금) 10:06
슬기로운 의사생활 /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 배현성이 한층 성장한 실습생의 모습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즌 1을 마무리했다.

29일 배현성은 소속사 어썸이엔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율제병원에서 교수님들께 많이 배운 홍도처럼 저도 선배님들과 스태프분들께 많은 것을 배웠다"면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조금 부족하지만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는 '홍도'를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한 작품이라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모습,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마지막 회에서 배현성은 조금씩 성장하는 실습생 장홍도의 모습을 성실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얻었다. 매번 교수님과 선배들의 질문에 엉뚱한 대답을 하기 일쑤였던 장홍도. 외래 진료 시 이익준(조정석 )의 질문에 제대로 답하지 못했지만, 다시 기회가 왔을 때 공부한 내용을 막힘없이 답해 칭찬받는 등 실습생에서 '의사'로 성장할 장홍도의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배현성은 쌍둥이 남매 '홍도와 윤복'의 첫 등장 장면부터 실제 실습생과 같은 어리바리한 모습으로 멍뭉미를 발산, 티 없이 해맑은 얼굴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장윤복 역 조이현과의 '쌍둥이 케미'는 교수 5인방(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99즈' 못지않은 화제를 낳으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홍도와 함께 성장하며 풋풋한 매력을 선보인 '특급 신예' 배현성이 앞으로 보여줄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
기사이미지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해진 '몬스터'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레…
기사이미지
'재발 막겠다'는 이기흥 회장, 지금…
기사이미지
"CG 아냐?" 서예지 허리, 2kg 찌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서예지의 개미허리가 화제를 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