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신도현 "배우 인생의 큰 디딤돌 될 것" 종영소감

입력2020년 05월 29일(금) 09:56 최종수정2020년 05월 29일(금) 09:57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도현 /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신도현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종영 소감을 전했다.

29일 소속사 VAST엔터테이먼트 측은 전날 종영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에 출연 중인 신도현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람과 사람 간의 '케미'를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도현은 극 중 응급의학과 펠로우 배준희 역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신도현은 매 순간마다 은근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응급실의 든든한 인물로 자리매김했다. 급박한 응급실 상황 속에서도 민첩하게 대응하는 한편, 친근하게 환자들에게 다가가는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신도현은 소속사를 통해 "신원호 감독님과의 첫 만남이 생각난다. 워낙 유명하신 감독님이시다 보니 무척 긴장했었다. 두 번의 오디션, 그리고 몇 개월간의 촬영을 거치면서 배우를 대해주시는 감독님의 모습에 감탄했고 더욱더 존경하게 되었다"며 "작품이 끝나니 아쉬운 마음이 가득하지만, 훌륭한 작품에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출연할 수 있어 내겐 큰 영광이라 생각한다. 이 작품을 통해 받은 경험들이 앞으로의 배우 인생에 큰 디딤돌이 될 것 같다. 또 감독님과의 작품 기회가 온다면 그 땐 긴장을 더 풀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겠다. 그럴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도현은 독보적인 마스크가 시선을 사로잡는 신예로 드라마 '땐뽀걸즈', '더 뱅커' 등에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이뤄내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대주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
기사이미지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해진 '몬스터'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레…
기사이미지
'재발 막겠다'는 이기흥 회장, 지금…
기사이미지
"CG 아냐?" 서예지 허리, 2kg 찌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서예지의 개미허리가 화제를 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