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효리X비 혼성 그룹 결성 "추가 멤버 고려 중"

입력2020년 05월 29일(금) 11:21 최종수정2020년 05월 29일(금) 11:21
유재석 비 이효리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놀면 뭐하니?'가 올여름 새롭게 론칭하는 혼성 그룹 윤곽이 드러났다. 연습생 유재석과 이효리, 비가 한 팀으로 올여름 무대를 찢을 준비에 나선다.

MBC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29일 "소속 연습생 유재석이 댄스 솔로 가수 레전드 이효리, 비와 함께 혼성 그룹을 결성한다. 그룹은 여전히 퍼즐을 맞춰가는 과정이며, 추가 멤버 영입 등은 고려 중"이라고 전했다.

'놀면 뭐하니?'는 일찌감치 올여름 틈새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해 주요 차트 순위권에서 자취를 감췄던 댄스 장르 도전을 선언했다. 90년대와 200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써머송과 혼성 그룹 제작을 예고해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는 유재석과 이효리, 비가 한 팀을 결성하는 역사적인 장면이 그려진다. 먼저 이효리는 '연예인들의 연예인' 수식어의 걸맞은 올킬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선글라스로 '태양을 피하는 방법' 당시 비주얼 그 자체로 등장한 비는 '1일 3깡' 선언 후 반응을 들려준다.

'놀면 뭐하니?' 혼성 그룹은 멤버 공개 소식만으로 여름 가요계를 찢을 슈퍼스타 그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유재석, 이효리, 비의 역사적인 혼성 그룹 결성의 순간은 3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