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림, 근황 공개…요요현상으로 몸무게 67kg '원상 복귀'

입력2020년 05월 29일(금) 14:29 최종수정2020년 05월 29일(금) 14:29
손예림 / 사진=손예림 유튜브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손예림이 요요 방지를 위해 다시 트레이닝에 나섰다.

28일 손예림은 유튜브를 통해 '손예림의 빼주세요 EP.08 전격 일대일 과외를 받았습니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그는 자발적 사회 거리두기 실천으로 의도치 않게 운동 시작 당시인 67kg로 돌아간 몸무게를 확인하고 충격을 받았다.
결국 손예림은 '요요 타파'를 위해 다시 열혈 다이어트 모드에 돌입, 필라테스 일대일 트레이닝을 받기로 결심했다.

손예림은 다양한 스트레칭을 시도하며 오랜만에 몸을 풀었다. 그러나 유연성이 부족한 탓에 괴성을 지르거나 헛웃음을 터뜨려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손예림은 "생과 사를 왔다 갔다 하는 느낌"이라며 힘들어했다.

그러나 운동을 마친 후에는 "훨씬 빠르게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같다. 오랜만에 PT를 해서 힘들긴 했지만 그만큼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011년 엠넷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슈스케 꼬마'로 유명세를 탄 약 9년 만에 화려하게 여자 솔로 가수로 데뷔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지난 1월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를 발매한 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식지 않은 관심을 입증해 왔다. 손예림은 향후 여러 채널을 통해 대중,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