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전소민 복귀→극한의 미스터리 공포 레이스 공개 [TV스포]

입력2020년 05월 29일(금) 17:40 최종수정2020년 05월 29일(금) 17:41
런닝맨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런닝맨' 극한의 공포 레이스가 온다.

3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을 극한의 공포에 떨게 한 역대급 미스터리 레이스가 공개된다. 더불어 건강을 회복한 전소민의 복귀와 동시에 오랜만에 멤버들로만 구성된 레이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런닝맨'은 '미스터리 산장과 7인의 탐정', '7 VS 300 2탄' 편 등 미스터리 레이스를 펼칠 때마다 넘치는 긴장감과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거듭하며 매회 레전드라는 호평을 받았던 바 있다. 이에 이번 미스터리 레이스는 더욱 깊어진 멤버들의 '케미'와 업그레이드된 파격적인 내용으로 또 한 번의 레전드 탄생을 예고했다.

사전 녹화에서 멤버들은 땅을 파기만 하면 보석이 나오고, 특히 세계 최고가 보석인 '불멸의 심장'이 있다는 한 마을의 초대장을 받아 떠나게 됐다. 하지만 가는 길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유재석은 "보통 영화에서 보면 이런 곳에서 한 명씩 죽지 않냐"며 불안함을 감지했다.

이후 멤버들 앞에 마을 사람들이 나타나면서 전혀 예상치 못한 일들이 하나 둘 발생하기 시작했다. 급기야 마을 연쇄 아웃 사건까지 발생하고 멤버들이 사건에 연루되면서 이들의 숨통을 점점 조여 오는 극에 달한 공포 레이스가 펼쳐졌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폭력 피해 고백' 장재인, 누리꾼 응원 물…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장재인이 성피해자임…
기사이미지
류현진·김광현, 25일 동반 승리 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와 김광현(…
기사이미지
현진영, 다이어트 선언 "130kg→70…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현진영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