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차르트!' 측 "정부 지침 따라 6월 14일까지 공연 취소" [전문]

입력2020년 05월 29일(금) 17:53 최종수정2020년 05월 29일(금) 17:53
모차르트! 취소 /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뮤지컬 '모차르트!'가 코로나19 여파로 일부 회차를 취소한다.

29일 EMK뮤지컬컴퍼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8일 오후 4시, 수도권 전역 공공부문 다중이용시설의 운영을 6월 14일까지 중단한다는 정부의 방역 강화 조치를 따르기 위해 세종문화회관의 운영이 한시적으로 중단됐다"고 밝혔다.

이어 "정부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모차르트!'는 내달 11일부터 14일까지의 공연이 취소됐으며, 6월 16일부터 공연이 재개됨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6월,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돌아오는 '모차르트!'는 한국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연일 매진시키며 그 해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총 11개 부문을 석권했다. 이후 매 시즌 걸출한 뮤지컬스타를 배출하는 무대로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천재음악가 볼프강 모차르트 역에는 김준수와 박강현 그리고 박은태가 이름을 올렸으며 그의 아내 콘스탄체 역에 김소향, 김연지, 해나, 최고의 권력자 콜로레도 대주교 민영기와 손준호, 모차르트의 아버지 레오폴트의 윤영석, 홍경수,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으로 신영숙과 김소현 등 국내 내로라하는 최고의 배우들의 출연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하 EMK뮤지컬컴퍼니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뮤지컬 '모차르트!'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입니다.

지난 5월 28일 오후 4시, 수도권 전역 공공부문 다중이용시설의 운영을 6월 14일까지 중단한다는 정부의 방역 강화 조치를 따르기 위해 세종문화회관의 운영이 한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정부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모차르트!'는 6월 11일부터 6월 14일까지의 공연이 취소됐으며, 6월 16일부터 공연이 재개됨을 알려드립니다. 관객 여러분의 많은 양해와 이해 부탁드립니다.

예매 티켓은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 환불 조치되며, 각 예매처를 통해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 및 환불 처리될 예정입니다. 현재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고객센터의 연결 및 환불 처리가 늦어질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리며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일부 회차 취소로 인해 공연을 관람하지 못 하는 취소 회차 예매자 전원에게 별도의 할인 쿠폰을 지급해드리고자 합니다. 추후 별도 안내가 있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MK뮤지컬컴퍼니와 세종문화회관은 관객 여러분과 배우,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 사항으로 생각하며 더욱 안전한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을 예매하고 기다려주신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조치에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