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양치승 "직원 월세 지원? 그만큼 더 일해야…공짜 없어" [TV캡처]

입력2020년 05월 31일(일) 18:04 최종수정2020년 05월 31일(일) 18:16
양치승 /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이 직원들 월세를 내준 만큼 일을 더 시켜야 한다고 밝혔다.

3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재개장한 헬스장에서 하루를 보내는 양치승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MC 김숙은 "양 관장님의 매출이 0원이라는 게 밝혀졌다. 그 와중에 직원들 월세까지 내준다는 훈훈한 미담이 공개돼 많은 분들이 감동받았다"며 "심지어 제 지인은 눈물까지 흘렸다"고 말했다.

앞서 양치승은 막내 직원의 원룸을 방문해 월세를 물었다. 이후 양치승이 떠난 방에는 흰 봉투가 남겨져 있었고, 그 안에는 월세가 담겨 있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막내 직원은 "관장님도 안 좋은 상황에 챙겨주신 것"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월세를 지원받은 건 막내 직원뿐만이 아니었다. 양치승은 다른 직원들에게도 역시 계좌로 월세를 보내줬다.

스튜디오에서 김숙은 "직원들 월세 내준 사실이 훈훈하긴 한데, 그만큼 직원들 일을 더 시킨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에 양치승은 "소문이 아닌 사실이다. 그만큼 일은 해야지 않냐. 당연하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절반 떨어진 주말 극장가, '반도'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극장가 주말 관객수가 절반으로 떨어졌…
기사이미지
김호중→안소희·오연서까지, 유튜브 개설한…
기사이미지
끝까지 폭행 부인한 가해자들…결과…
[방이동=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가해 혐의자들은 끝까지 폭행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