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호·박영진, 3개월 헬스로 달라진 외모 "이석훈 닮아"(당나귀귀) [TV캡처]

입력2020년 05월 31일(일) 18:12 최종수정2020년 05월 31일(일) 18:16
마흔파이브 김지호 박영진 허경환 김원효 /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마흔파이브 김지호와 박영진이 운동 후 달라진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3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의 지도 하에 피트니스 대회를 준비하는 그룹 마흔파이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치승의 헬스클럽에서는 근조직 외에도 마흔파이브가 피트니스 대회를 위해 3개월 동안 준비하고 있었다.

특히 멤버들 한 명 한 명의 3개월간의 변화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날렵해진 몸은 물론 건강하고 훤칠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무엇보다 김지호의 모습을 본 스튜디오는 충격에 휩싸였다. MC 김숙은 "누구냐. 오랑캐가 맞냐"며 깜짝 놀랐다. MC 전현무 역시 "오랑캐는 완전 다른 사람이 됐다. 이게 가능하구나"라고 말했다.

박영진 역시 마찬가지였다. 그는 "요즘 운동에 중독됐다"고 밝혔다. 김원효는 "얘는 정신 나가서 이제 우리는 신경도 안 쓴다. 영혼이 나가 있고 말이 없어졌다"고 말했다. 이석훈은 박영진의 달라진 외모를 보고 "이석훈 씨 닮았다"고 했다.

달라진 건 외모뿐만이 아니었다. 박영진은 "얼마 전에 건강검진을 받았다. 결과는 깨끗하게 나왔다. 운동하고 나와서 있었던 것마저 다 잡혔다"며 "앞으로 운동을 계속할 거다. 자고 일어났을 때 확실히 다르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진작가에게 빚 없다"…신현준 前 매니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사진작가 A 씨가 배우 신…
기사이미지
BJ 박소은, 지난주 사망 "악플 힘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한 유…
기사이미지
'프로포폴 투약 의혹' 하정우, 여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