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3년 전 결혼+득남 보도 '사실무근'→"결혼식 다시 준비 중"(아빠본색) [TV캡처]

입력2020년 05월 31일(일) 21:06 최종수정2020년 07월 12일(일) 20:51
길 결혼 / 사진=채널A 아빠본색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아빠본색' 결혼설과 득남설 등이 보도되자 사실무근이라고 대응했던 길이 지난 과거를 후회하며 결혼식 준비에 나섰다.

3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는 길과 아들 하음이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길은 하음이를 데리고 처가댁에 갈 준비를 했다. 그는 사촌 처제에게 "장모님 장인어른 뵙고 할 일이 많다"고 말했다.

며칠 전 길을 장모로부터 전화 한 통을 받았다. 장모는 길에게 "결혼식 날짜를 다시 조정해야 되지 않냐"며 "내려와서 결혼식에 대해 한 번 상의를 하자"고 말했다.

앞서 길은 3년 전, 결혼설과 득남설 등이 전해졌지만 '사실무근'이라고 대응한 바 있다. 이에 길과 최보름 씨는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고. 이후 그간 이같은 사실을 숨겨온 것을 사죄하고 결혼식을 준비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이뤄지지 못했다.

길의 아내 최보름 씨는 "결혼식 준비를 하며 예식장까지 알아봤다. 하지만 전부 못 하게 됐다. 엄마가 너무 속상해 하셨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1월 장모와 동반출연한 '아이콘택트'에서도 길의 결혼식은 언급됐었다. 장모는 길에게 "결혼식부터 했으면 한다. 거창하게 하자는 것도 아니다. 결혼은 두 사람의 문제가 아니지 않냐. 가족의 문제다"라고 말했다.

길은 "장모님은 빨리 날 잡고 준비해서 결혼식을 하라고 한다. 저 역시 이제 슬슬 정리를 해야 할 것 같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진작가에게 빚 없다"…신현준 前 매니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사진작가 A 씨가 배우 신…
기사이미지
BJ 박소은, 지난주 사망 "악플 힘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한 유…
기사이미지
'프로포폴 투약 의혹' 하정우, 여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