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200회 특집, 강부자X혜은이X이성미X류지광 출격 [TV스포]

입력2020년 06월 05일(금) 17:51 최종수정2020년 06월 05일(금) 17:52
강부자 혜은이 이성미 류지광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강부자, 가수 혜은이, 코미디언 이성미가 '비디오스타' 200회를 맞아 한 자리에 모인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200회를 맞아 '연예계 레전드'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강부자, 가수 혜은이, 코미디언 이성미가 출연한다. 레전드 3인방을 위한 깜짝 게스트로 '미스터트롯' 류지광도 함께한다.

지난 2016년 7월 12일 첫 선을 보인 '비디오스타'는 정통 토크쇼를 표방하면서도 다양한 구성과 필터링 없는 직설적인 매력으로 200회 동안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20년에는 2%를 돌파하는 최고 시청률을 연이어 기록하는 것은 물론이고 화요일 밤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시청률과 온라인 화제성을 다 잡으며 론칭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최근 진행된 200회 녹화 방송에서는 레전드 스타들의 인생사 고백부터 과거 웃지 못할 해프닝, 의외의 예능감이 공개됐다.

특히 연기 경력 59년 차의 탤런트 강부자는 어떤 방송에서도 언급하지 않았던 인생사를 최초 고백했다. 게다가 깊이 있는 인생사 토크를 펼치며 세간에 퍼진 루머에 대한 속마음도 밝혔다고. 그뿐만 아니라 '비디오스타' 애청자라고 말하며 숨겨왔던 댄스 실력까지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방송은 데뷔 45년 차 톱가수 혜은이의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기도 하다. 혜은이는 "지금껏 '노잼' 캐릭터로 살아왔다"고 고백했지만 의외의 예능감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혜은이는 최근 밝힌 이혼에 대한 심경 고백도 전할 예정이다.

이어 데뷔 41년 차 계그계 대모 이성미 역시 여전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성미는 "나이 환갑에 막내로 출연했다"고 말하며 강부자, 혜은이의 예능감을 끌어올리는 일등 공신으로 활약했다.

한편 레전드 3인방을 설레게 할 게스트로 '미스터트롯' 출신 류지광이 깜짝 출연했다. 3명의 여성들에게 "누나"라고 부르며 등장한 그에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이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18세 돌풍' 김주형, KPGA 프로 최…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