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조승연), 첫 미니앨범 '이퀄' 타임테이블 공개…자체 제작 예능 영상 예고

입력2020년 06월 09일(화) 10:10 최종수정2020년 06월 09일(화) 10:13
우즈(조승연) 타임테이블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우즈(WOODZ, 조승연)이 새 앨범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우즈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이퀄(EQUAL)’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우즈는 11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15일부터 18일까지 4차례에 걸친 콘셉트 포토, 22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23일 뮤직비디오 티저 리액션 영상, 24일 새 앨범 Q&A 영상, 25일 새 앨범 언박싱 브이라이브, 26일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즈는 29일 앨범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뿐 아니라, 매주 주말마다 ‘나 엄마랑 산다’ ‘청담 뭊쟁이’ ‘미운 우즈 새끼’와 ‘조쌤의 고민 상담소’ 등 인기 예능을 모티브로 한 자체 제작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그간 우즈는 유니크, 엑스원(X1) 등을 통한 그룹 활동뿐 아니라 솔로로서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아티스트의 역량을 보여준 바 있다. 때문에 우자의 ‘이퀄’ 발매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랩, 노래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 작사, 작곡, 편곡까지 ‘올라운더’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우즈는 보다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우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퀄’은 2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