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수X오재윤, 연극 '아빠들의 소꿉놀이' 주연 발탁 [공식]

입력2020년 06월 12일(금) 13:09 최종수정2020년 06월 12일(금) 13:15
이호수 오재윤 / 사진=아빠들의 소꿉놀이 측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이호수와 오재윤이 연극 '아빠들의 소꿉놀이 주연으로 발탁됐다.

이호수와 오재윤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서울 종로구 한 소극장에서 공연하는 연극 '아빠들의 소꿉놀이' 무대에 오른다.

'아빠들의 소꿉놀이'는 해고당한 두 가정의 위기와 극복을 코미디와 드라마의 절묘한 조합으로 유쾌하면서도 절절하게 담아낸 명품 코믹 가족극이다. 메소드 연기예술연구소 대표 박정주가 연출을, 오세혁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이호수는 때때로 소심하고 답답한 성격을 지닌 지금 막 해고된 초보 해고자 꾸부정 역을, 오재윤은 비범한 두뇌를 가진 해고된 지 1년이 넘은 베테랑 해고자 털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공연에는 파마 역으로 김기란이, 단발 역으로 우윤이 출연해 눈을 뗄 수 없는 명품 연기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호수는 영화 '내안의 그놈' '지금 만나러 갑니다' '로마의 휴일' '어떤 살인', 웹드라마 '타이밍' 등을 통해 인상깊은 연기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오재윤은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봉오동 전투' '식구' '차력사' '강남 1970' 등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호수와 오재윤이 출연하는 '‘아빠들의 소꿉놀이'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종로구 스튜디오SK 소극장에서 열리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좌석 간 거리 두기 원칙을 실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