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바람났다' 이재황, 불행했던 현쥬니 결혼 생활 알고 죄책감 [TV캡처]

입력2020년 06월 29일(월) 09:46 최종수정2020년 06월 29일(월) 09:46
엄마가 바람났다 / 사진=SBS 엄마가 바람났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엄마가 바람났다'에서 이재황이 과거 불행했던 결혼 현쥬니의 결혼 사연을 알게 됐다.

29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극본 안서정·연출 고흥식)에서 김복순(박순천)이 강석준(이재황)에게 오필정(현쥬니)의 과거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강석준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강민철이라고 알고 있는 오필정에게 강석준을 소개해주겠다고 약속했던 그는 오필정에게 약속을 못 지치게 됐다고 알렸다. 이에 감정이 상한 오필정은 강석준을 차갑게 대했다.

김복순은 강석준에게 "필정이가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겠다는 게 허무맹랑해 보였냐"고 물었다.

이에 강석준은 "그런 거 아니"라고 답했다. 김복순은 "필정이 결혼해서 남편한테 맞고 살았다. 사흘이 멀다 하고 팔다리 부러지고 우리 집으로 도망 온 게 몇 번인 지 모른다"고 알렸다.

이를 듣고 충격은 받은 강석준은 "그게 사실이냐"며 놀라는 모습이었다. 김복순은 "결혼해서 단 한 번도 행복한 적이 없었다고 하더라. 어린 민호까지 버리고 도망갈 생각까지 했다니까 말해서 뭐하냐. 남편 죽고 애들 데리고 억척스럽게 살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결혼 생각도 없는 애가 아빠 만들어달라는 애들 말도 무시했는데 애들이 집 나가고 나서야 남자 만나보겠다고 결심한 것"이라며 "애들 위해서 애정도 없는 결혼 하겠다고 마음을 먹은 거다. 어렵게 결정했는데 자꾸 마음 상하는 일이 생기는 거 같아서 나도 속상하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