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 인정 후 근황 "응원 감사해" [전문]

입력2020년 06월 29일(월) 11:38 최종수정2020년 06월 29일(월) 11:38
스테파니 / 사진=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천상지희 출신 스테파니가 열애 인정 후 근황을 공개했다.

스테파니는 28일 자신의 SNS에 "전에 올린 공식 입장 글에 많은 응원 메시지 보내 주신 거 너무 감사하다"며 "해당 글은 공식 입장과 정정기사를 위한 글이기에 기사가 정정된 후 개인 SNS 공간에서 내린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너무 감사하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주셔서 내리기 아까웠다. 그러나 힘이 필요할 때마다 꺼내 보려고 개인적으로 캡처해 저장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글에 어떤 영상을 같이 올려야 할지 생각하다가 근황을 알려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 발레 연습 영상을 올린다. 너무 고맙고 공연 준비 잘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스테파니는 26일 자신의 SNS에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 중이 맞다"며 공개 열애를 선언한 바 있다. 두 사람은 23세의 나이 차를 극복해 화제가 됐다.

◆ 이하 스테파니 SNS 글 전문

2일 전에 올린 공식입장글에 많은 응원메시지 보내주신거 너무 감사합니다. 해당 글은 공식입장과 정정기사를 위한 글이기에 기사가 정정된 후 개인SNS공간에서 내립니다.
많은 분들이 너무 감사하게도 응원의 메시지를보내주셔서 내리기 아까웠지만 힘이 필요할때마다 꺼내보려고 개인적으로 캡쳐해서 저장해두었어요^-^ 이 글에 어떤 영상을 같이 올려야할지 생각하다가 근황을 알려드리는게 좋을것같아 오늘 발레 연습하는 영상 같이올려요.
너무 고맙고 공연 준비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