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전원주 "가수가 꿈, 예뻐야 한다는 말에 포기" [TV스포]

입력2020년 06월 29일(월) 16:23 최종수정2020년 06월 29일(월) 16:24
전원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보이스트롯' 배우 전원주가 가수의 꿈에 도전한다.

오는 7월 10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는 못다 이룬 꿈을 이루기 위해 전원주가 출연한다.

'보이스트롯'은 대한민국 방송 사상 최초로 스타 80명이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숨은 트로트 고수들이 총출동해 단 하나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한 진검승부를 벌이는 역대급 무대다.

올해로 데뷔 58년 차인 전원주는 "가수는 예뻐야 한다"는 어머니의 반대에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다. 세월이 흘러도 가슴에 꿈을 향한 미련이 남아 있다고. 아쉬움을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며 달랜다는 전원주는 가수에 대한 한을 남기지 않기 위해 82세 나이에 '보이스트롯'에 뛰어들 예정이다.

한편 '보이스트롯'은 MBN 200억 초대형 프로젝트다. 심사위원으로는 가수 남진, 혜은이, 김연자, 진성, 박현빈이 참여해 레전드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진행은 원조 국민MC 김용만이 맡는다. 7월 10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