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희♥' 지숙 "결혼 결정, 레인보우 멤버들도 기뻐해" [전문]

입력2020년 06월 30일(화) 11:04 최종수정2020년 06월 30일(화) 11:04
지숙 / 사진=지숙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이두희와 결혼 발표 후 손 편지로 심경을 전했다.

지숙은 30일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내 자신을 나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이두희와 새로운 시작의 첫 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 결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기뻐해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팬)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한다"고 레인보우 멤버들과 팬들을 언급했다.

끝으로 지숙은 "따스히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기분 좋은 책임감 품에 안고서 즐겁고 재밌게 지내겠다. 내 감동스러운 첫 시작의 순간에 함께 기뻐해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맙다"고 재차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지숙은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 남자친구 이두희와 결혼 발표를 했다. 두 사람은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하 지숙 손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지숙이에요.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해요! 제 자신을 저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 표현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좋은 기운 잘 만들어서 보답할게요! 저의 결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기뻐해 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라는 존재를 알아봐 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의 마음에 더욱 흐뭇함을 드릴 수 있게 지금의 저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저를 더 예쁘게 잘 만들어나갈게요!

따스히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기분 좋은 책임감 품에 안고서 즐겁고 재밌게 지낼게요! 저의 감동스러운 첫 시작의 순간에 함께 기뻐해 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의 영원한 볼매 지숙 올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