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임즈 내레이션' KBO, 삼성전자와 함께 KBO리그 국∙내외 홍보 영상 제작

입력2020년 06월 30일(화) 11:55 최종수정2020년 06월 30일(화) 11:55
사진=KBO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국,내외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KBO는 30일 "삼성전자와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며 리그를 진행해 나가며 K-방역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는 KBO리그를 국,내외에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 소개한다"고 밝혔다.

KBO와 삼성전자는 글로벌 팬데믹 상황에서도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을 통해 리그의 약 30%를 소화하며 전세계 스포츠 팬들에게 기쁨과 활력을 선사하고 있는 KBO리그와, 이를 가능하게 하는 선수단 및 관계자들의 노력을 조명하고자 본 영상을 제작했다.

삼성 갤럭시 S20 Ultra 5G의 8K 동영상 기능을 활용하며 모든 장면을 촬영한 이번 홍보 영상은, 경기 시작 전부터 종료까지 꼼꼼히 방역을 실시하는 현장을 보여주고, 선수단 발열 체크나 철저한 마스크 착용, 온라인 응원 등 새로운 시대의 야구장 모습을 담아냈다. 더불어 이런 어려운 환경에서도 명승부를 펼치며 야구팬들을 기다리는 선수들의 염원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글로벌 버전 영상은 현 메이저리거이자 KBO 최고의 외국인 타자 중 한 명이었던 에릭 테임즈(워싱턴 내셔널스)가 특별 내레이션을 맡았다. 이번 영상은 KBO 홈페이지, 네이버 및 카카오의 KBO 채널과, 삼성전자 뉴스룸과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삼성전자 공식 소셜 채널 등에 게재되며 전세계 스포츠 팬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전세계 스포츠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프로야구를 갤럭시 S20 Ultra로 생생하게 담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이번 영상이 완전한 스포츠 경기의 재개를 바라는 전세계 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