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A, '풋볼러브프로젝트' 2탄공개…이민아·조원희 출연

입력2020년 06월 30일(화) 15:55 최종수정2020년 06월 30일(화) 15:55
사진=대한축구협회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대한축구협회(KFA)와 KFA축구사랑나눔재단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공동사업인 '풋볼러브프로젝트' 2탄이 공개된다.

여자축구 유망주로 꼽히는 광영중학교 범예주가 자신의 롤모델인 이민아(인천현대제철), 前국가대표 조원희로부터 축구 지도를 받는다.

'풋볼러브프로젝트'는 KFA와 KFA축구사랑나눔재단이 함께 축구로 사랑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치는 사업으로 기획됐다.

지난 5월 '축구마니아 소혜, 최재천 석좌교수에게 묻다 - 코로나19 이후 우리들이 열광하는 축구는 어떻게 바뀔까?'라는 주제로 공개된 1탄에 이어 이번 2탄에서는 국가대표 선수의 멘토링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주인공은 지난 2019년 KFA축구사랑나눔재단의 유소년 장학사업 대표 수혜자이자 많은 대회를 휩쓸며 미래의 국가대표로 주목받고 있는 광영중학교 여자축구부 범예주다.

평소 범예주의 롤모델이자 최근 WK리그로 복귀한 KFA축구사랑나눔재단 홍보대사 이민아, 유튜브 채널 '이거해조 원희형'에서 활약하고 있는 前국가대표 조원희 선수가 광영중학교에 몰래 찾아가 범예주 선수를 위한 깜짝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영상은 총 3편으로 기획됐으며 첫 영상은 6월 30일(화)에 공개된다. 영상은 KFA축구사랑나눔재단 SNS채널(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KFA SNS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이거해조 원희형'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