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송지아, 핫한 고백 #프리지아 #코 성형수술 #연예인 DM [종합]

입력2020년 06월 30일(화) 21:37 최종수정2020년 06월 30일(화) 21:37
송지아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비디오스타' 송지아가 성형 수술을 고백했다.

3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재즈가수 윤희정, 가수 제아, 조권, 뮤지컬 배우 김호영,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튜브 개설 9개월 만에 구독자가 35만 명을 달성한 '핫'한 인플루언서로 떠오른 유튜버 프리지어 송지아는 블랙핑크 제니, 한예슬, 한채영 등 닮은 꼴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송지아는 "어렸을 때부터 미모 욕심이 많았다. 학교 다닐 때 다른 친구들은 아침에 피곤하니까 그냥 오는데 저는 깔끔하게 꾸미고 갔다"며 "7시 30분까지 등교인데, 새벽에 일어나서 머리를 하고 갔다. 3년 동안 그렇게 다녔다"고 밝혔다.

이어 "관심을 받고 싶어서 코 수술도 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했다"며 "너무 예쁘지 않냐. 눈은 아빠가 준 거다"라고 덧붙였다.
송지아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또한 송지아는 연예인에게 SNS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누군지는 말 못하겠고, 핫한 사람은 다 그런 거 아니겠냐"고 말했다.

이어 "그냥 '안녕하세요'를 보내는 사람도 있고, 답을 안 하면 계속 보낸다"며 "3명 이상의 연예인에게 DM을 받은 적이 있다. 배우와 가수, 스포츠 선수 출신도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송지아는 "답을 하면 만나자고 한다. 실제로 답을 해서 만난 적도 있다. 몇 번 만나고 좋은 관계로 끝냈다"며 말을 아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